티스토리 뷰

대학생이라면 학기초에 수강신청으로 바쁠텐데요. 저도 대학생 때, 학기초마다 친구들과 함께 PC방을 찾아 수강신청을 하곤 했는데요. 생각보다 경쟁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속도로 신청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서버 시간도 확인하며 신청하는 것이 좋겠죠?


오늘은 수강신청에 좋은 수강신청 매크로를 공유해드릴께요.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제가 공유해드리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정말 빠르게 수강신청을 이상없이 마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서버시간 확인하기

아무래도 수강신청의 경우, 각자의 경쟁이기 때문에 가급적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하지만,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을 수 있죠. 우선적으로 신청 전, 서버시간을 우선적으로 띄워놓고 작업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명확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은 네이비즘 서버시간(링크)라는 곳입니다. 요즘엔 워낙 이러한 사이트들이 많은데요. 위 사이트가 가장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매크로 다운로드

수강신청 때문에 종종 답답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러한 일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매크로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매크로는 수강신청 이외에도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는데요. 한번 사용해본다면 다른 곳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G Macro 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동적으로 좌표에 맞춰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새 매크로>를 누른 후, 좌표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제가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다운 받아 사용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단 배너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지정된 시간에 따라 자동적으로 마우스와 키보드 설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딜레이를 너무 적게 해놓을 경우 컴퓨터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G매크로.zip


압축파일에 비밀번호가 걸려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비밀번호 알려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수강신청을 하셔야하는 분들은 위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17/01/17 - [관심영역/유틸] - 크롬 광고 차단 확장프로그램, 애드블록(ADBLOCK) 다운로드!

2017/02/02 - [관심영역/컴퓨터] -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 방법, 비정상 종료시 따라해보세요!

2017/01/23 - [관심영역/이슈] - 곽현화 출연한 영화 '전망좋은집' 무삭제판 감독 무죄, 앞으로 결말은?

2017/01/20 - [관심영역/유틸] - ATI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버전 업데이트 방법

2017/01/20 - [게임/게임이야기] - 롤사양 최적화 제대로 파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