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웹서핑을 하다보면 웹브라우저에 수많은 광고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페이지 중간중간에 보여지는 광고배너들은 상당히 불편하게 위치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웹페이지에 있는 글이나 영상, 사진을 볼 때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상관없지만, 간혹 일부러 가리는 등의 편법을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애드블록(ADBLOCK)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이미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해보고 좋은 평가를 내린 확장프로그램인만큼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포스트 참고하여 설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ADBLOCK(애드블록)

애드블록은 크롬 브라우저에 사용할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위치는 크롬 확장프로그램 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편의를 위해 다운로드(링크)를 알려드릴테니, 이쪽 링크를 따라 들어가셔서 다운 후,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진행할 땐, 꼭 크롬 브라우저 접속 후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익스프롤러에서는 설치가 진행 안되기 때문에 크롬 접속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럴려면 크롬 설치부터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죠?





애드블록을 설치했다면, 웹사이트에 보여지는 광고들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 보여지는 광고들까지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광고가 없어지면서 웹사이트가 어색해질 수도 있습니다.




애드블록(ADBLOCK)는 생각보다 가볍고 연동이 쉽기 때문에 한번 설치하면 평생 사용할만한 매우 만족스러운 확장프로그램입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설치만 해놓으면 자동으로 알아서 AD(광고)들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웹서핑을 할 때, 보다 편하고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말씀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크롬 광고 차단 확장프로그램인 애드블록을 통해 즐거운 웹서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