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에 구입한 캐논 MG3570 프린터. 엄청 고민하다 구입한 프린터이다. 유선을 구입할까? 무선을 구입할까? 한참 망설이다 WIFI가 되는 무선 프린터를 구입했는데, 역시 내가 선택한 결과는 최고였다. 이전 프린터는 유선 프린터였는데, 컴퓨터 인근에 설치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구입한 MG3570은 무선으로 멀리 설치해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또, 무한잉크가 되는 제품을 구입할지 또는 일반 정품 제품을 구입할지 한동안 고민하다가 일반 정품 제품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입했다. 정품을 개조하여, 잉크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할까 하다가 잦은 고장이 많다고 해서 그냥 정품으로 구입했다.




캐논 MG3570 드라이버는 CD 또는 인터넷을 통해 다운로드 후 설치가 가능하다. 요즘 왠만한 컴퓨터에 CD-ROM이 없기 때문에 캐논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면 된다. 구글을 통해 검색하여 설치하면 되는데, 검색이 어려운 사람들도 있을 것 같아 하단에 링크를 통해 다운 받도록 하자.


캐논 다운로드 센터 - http://www.canon-bs.co.kr/cs/download.aspx


현재 CD-ROM이 없다면 위 링크를 통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기 바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