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두피가 너무 간지럽고 빨갛게 달아오르며 각질이 떨어져서 몇 차례 병원을 방문해서 검진 받고 약 처방을 받았다. 업무로 인한 피로 누적과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되는 것 같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약만 먹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할 것 같아 그동안 사용하던 샴푸를 버리고 새로운 샴푸 구입.


나는 소셜커머스를 잘 믿지 않는 편인데, 쿠팡에서 우연히 '바론 모링가' 제품을 보게 되었다. 두피에 좋은 천연 재료들로 이루어져 있다는 내용을 발견하고 그동안 간지러움과 각질이 떨어지는 나로썬 구매 욕구가 120% 넘쳐났다. 역시 쿠팡은 로켓배송. 1일만에 바로 배송 받았음.




바론 모링가 샴푸와 스크럽 제품 구입. 생각보다 양이 많아 좋았다. 작년에 산 제품인데 스크럽은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다.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는 샴푸 가격과 크게 차이 나지도 않는다. 그 덕분에 신나게 샴푸를 쓴..


바론 모링가 제품으로 머리를 감으면 일단 시원하다. 두피에 좋다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그런지 두피 가려움증으로 인해 각질&염증까지 있었던 나의 두피가 많이 차분해졌고 금방 가려움이 사라질 수 있었다. 스크럽은 3~4일에 한번씩 사용하면 되는데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 두피에 붙어있는 각질과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가격적인 면에서 저렴하고, 양도 많아 지금까지 두 차례 더 구입해서 사용했다.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이벤트성 소셜커머스로 구입하는 것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첫 구매는 쿠팡으로 했으나, 두 번째 구매는 티몬에서 구매했다.


현재 티몬에서 '바론 모링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나처럼 머리가 가렵고 두피 상태가 많이 안좋다면 바론 모링가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


바론 모링가 제품 더 알아보기[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