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가격에 패딩과 코트, 와이셔츠, 정장 등을 세탁할 수 있어서 자주 찾는 세탁소, 바로 크린토피아입니다. 저처럼 자주 세탁을 맡기시는 분들은 당연히 영업시간을 알고 계실텐데요. 종종 영업시간을 몰라, 닫힌 문을 뒤로하고 무거운 세탁물을 가지고 돌아가시는 분들이 종종 계실거에요.


저도 방문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 경험 했는데요. 정말 바쁜 시간 쪼개 찾았음에도 문이 열려있지 않아 세탁물을 못맡겨서 짜증났던 기억이 문득 떠오르네요.


영업시간을 모르고 계신 분들은 오늘 제가 말씀드린 내용을 참고하시고, 영업시간에 맞춰 방문하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가격도 함께 남겨드릴테니, 크린토피아 가격표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현재 날씨', '크린토피아 뉴스', '서비스'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날씨에 따라 세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하지만,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면 손쉽게 세탁과 건조까지 가능하니 정말 편리하죠.




각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가고자하는 해당 매장을 검색 후, 매장 정보를 자세히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한번 외워두면, 그 다음부턴 쉽게 이용 가능하니 꼭 찾아보시기 바랄게요.





위 사진은 직접 검색을 해본 화면입니다. 크린토피아 매장 위치와 전화번호, 서비스,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확인은 '상세정보'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상세정보를 클릭하면 영업시간과 더불어 결제 서비스에 대한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고척동에 있는 크린토피아의 경우, 평일 10시 30분 ~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주말에도 영업시간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가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크린서비스 - 해당의류'를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와이셔츠의 경우, 990원에 물세탁이 가능하며 다리미로 직접 다려주기 때문에 저렴하고 깔끔하게 입고 다니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려요~




오늘은 저와 함께 크린토피아 영업시간과 가격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전체적인 크린토피아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직접 세탁기에 돌리기 힘든 패딩, 코트, 와이셔츠, 정장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맡기고 싶다면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면 좋겠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