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 결혼 프로포즈 추천 방법

작년 2015년 11월 21일 결혼을 했다. 결혼하기 불과 2주일 전에 프로포즈를 함. 어떻게 프로포즈를 해야하나 상당히 고민이 많았는데, 그동안 찍어놨던 사진들을 하나의 앨범으로 묶어 선물해주기로 결정했다. 만약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면 위 방법으로 프로포즈 선물로 준비하는 것도 나름 좋을 듯...


앨범을 선물하며 "앨범의 빈 칸을 너와 함께 채우고 싶어!" ㅋㅋㅋㅋㅋㅋ


오글거리지만 프로포즈에선 꼭 해도 좋음. 무조건 해야함. 남자들은... 그래야 결혼하고 프로포즈 안했다는 등 구박 받지 않으니 꼭 결혼 전에 프로포즈를 하길 바란다.




앨범 소비자 가격은 35,000원인데, 소셜커머스에서는 약 50% 절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디자인 크게 신경쓰지 않는데 무난한걸로 선택했다. 앨범 한 번 구입하면 거의 평생 가져갈 것 같아서 무난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l 앨범을 구입할 때, 참고할 사항

앨범 구입하기 전에 속표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 난 사진을 찍을 때 보통 가로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이라 사진을 끼워넣을 때 조금 힘들었다. 세로 사진이 거의 없어서 가로 사진을 세로로 끼워 넣었음. 더 찾아보지 않아 모르겠으나 만약 가로 사진만 넣을 수 있는 앨범이 있으면 그걸로 구입하면 좋을 듯 싶다.


암튼, 결혼을 앞둔 분들 중에서 예비신랑이라면 프로포즈는 꼭 하기 바라며, 추억앨범을 프로포즈 선물로 안성맞춤! 결혼을 미리 축하하며, 앞으로 평생 행복한 날들이 가득하기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