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수면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아지면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이런저런 정보들을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숙면에 중요한 것은 바로 수면 환경인데요. 어떤 수면 환경을 조성하느냐에 따라, 잠을 편하고 깊이 잘 수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백색소음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제가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앱 중에서 '굿슬립(Good Sleep)'은 유료앱이지만 많은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앱이기도 합니다. 특히, 어린 아기를 둔 부모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앱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굿슬립 앱은 말 그대로 잠을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백색소음을 들을 수 있는 앱인데요. 다양한 기능들이 하나로 합쳐져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잠 잘 때 틀어놓고 자면 금방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기능은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비, 바람, 파도 등 다양한 종류의 백색소음을 들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알람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자동적으로 알람으로 켤 수 있습니다. 또한, 백색소음을 시간에 맞춰 끌 수도 있죠. 백색소음의 경우, 어린 아기들을 재울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잠을 부르는 소리라며...


 


30분 동안 굿슬립 앱을 켜놓으며, 잠을 청하고 싶다면 위와 같이 설정을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굿슬립 앱은 지금도 계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앱이에요. 유료 어플이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숙면을 청하고 싶으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