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저도 1년 3개월이 흘렀습니다. 정말 시간 빠른데요. 하루하루 달달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tVN에서는 결혼 7개월차 연예인 신혼부부 구혜선과 안재현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신혼일기가 이제 곧 방영한다고 해요.


이 두 사람은 드라마 상대역으로 처음 만나 1년간 열애를 하며, 결국 아릿다운 부부가 되었는데요. 삼시세끼와 비슷한 프로그램이더라고요. 도심 속을 벗어나 첩첩산중 조용한 곳에 빨간지붕집에 살림을 차리는 내용으로 시작한답니다.




· tVN 신혼일기

사랑꾼 남편 '재현'과 현명한 아내 '혜선'은 강원도 인제에서 새살림을 차렸답니다.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조용한 산 속에 자리잡은 신혼부부에게 어떠한 일들이 생길까요? 알콩달콩 서로 재미있게 살 줄 알았지만, 탁구공처럼 이리 튀고~ 저리 튀는 신혼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추운 겨울을 강원도 인제에서 보내야하는 두 사람이 과연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보여줄 지, 매우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도깨비가 끝나고 무얼보나 했는데, 금요일 저녁 신혼일기로 다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상미녀로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구혜선의 평범한 모습들과, 구님의 사랑꾼 재현의 살림 속 현장을 샅샅히 볼 수 있다고 해요. 살인 애교로 똘똘 뭉친 혜선과 재현의 알콩달콩 신혼일기는 과연 어떨까요?


이 프로그램은 이제 막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과 결혼해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저같은 신혼부부들에게 매우 유익한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네요. 결혼 현실을 깨부셔주는(?)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그래도 신혼생활은 매우 달달하고 아름답죠. 그쵸?





tVN 실시간 방송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도깨비 방영할 때, 제가 tVN 실시간 방송을 보는 방법을 포스팅 한 적이 있거든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세요!


2016/12/20 - [관심영역/리뷰] - 도깨비 tvN 실시간 TV보는 방법, 설치 없이 간단하게~




· 신혼일기 방영날짜

2017년 2월 3일 오후 09시 20분에 첫 방영을 한다고 해요. 연출은 당연히 나영석 PD가 연출을 하고요. 삼시세끼와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남자들만이 아닌 신혼부부가 산골에서 사는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랍니다.


요즘 서유기3에서 핫하게 떠오른 안재현과 그의 님, 구님과 함께 즐거운 산골이야기를 볼 수 있어 너무 즐거울 것만 같아요. 저도 와이프와 함께 보려고요 :)





과연 이들에게는 어떠한 일들이 펼쳐질지 너무나도 궁금하지 않나요? 알콩달콩한 일만 가득할 것 같았던 신혼생활에 어떠한 일들이 생겨날지는 아무도 모르죠~ 서로 모르는 사람이 만나 결혼을 하고, 평생을 살아가면서 결코 좋은 일만 생기진 않을거에요.


어떠한 난관을 서로 극복하면서 이겨내면, 더욱 끈끈한 부부애가 생겨나지 않을까 싶네요. 두 사람을 통해 신혼생활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니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