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거 '나는펫'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던 김시향. 그때 당시 저는 군대에 있었는데, 김시향에 푹빠져, 팬이 되곤 했는데요. 레이싱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했던 김시향은 현재 활동을 잠시 접어둔 상태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간히 근황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항상 꽃길만 걸을줄 알았던 그녀도 과거 누드 화보로 인해 한동안 곤욕을 겪곤 했는데요. 모바일 서비스를 운영하던 윤모씨가 직원을 시켜 그녀의 화보를 게재하며, 내용과 전혀 무관한 선정적인 제목을 달아 이목을 주목시키기도 했습니다. 무관한 제목을 통해 트래픽을 얻고 수익을 얻기 위함이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한때 레이싱모델 김시향을 좋아했던 남성팬으로써 참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더라고요. 화보집도 솔직히 안찍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아쉽게도 찍었더라고요.




요즘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간히 소식을 전해주고 있는 그녀는 아직 방송에 출연할 계획을 정확히 내놓지 않은 상황이에요. 워낙 오래 쉬다보니, 앞으로 방송에 다시 나올 수 있는 기회조차 없지 않을까 싶은 생각인데요.


종종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곤 있더라고요. 과거 큰 인기를 얻었지만, 정말 세월이 야속하게도 그 인기를 길게 끌고 가지 못하나 봅니다. 나는펫을 비롯하여, '김시향의 미라클', '버디버디', '다줄거야', '스타일'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했었죠.





앞으로 그녀의 활동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팬으로써 기다려보고 싶네요. 최근 오랫동안 활동을 접었던 가수들과 배우들이 대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그룹은 '젝스키스'가 될 수 있겠네요. 젝스키스 활동을 안하는 고지용까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들과 출연하여, 방송 출연하고 있는데요.


올해가 김시향의 활동 복귀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아무쪼록 지금과 같이 팬들에게 좋은 활동을 보여주며, 앞으로 TV에서도 볼 수 있길 바래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