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정말 한달에 천만원 넘게 보는 고수들이 수두룩 하죠. 하루 수익이 30만원 이상 달성하는 분들을 엄청 많이 봤습니다. 저도 종종 하루 20만원씩 벌지만, 아직까지 안정괘도에 안착하기 못해 여러모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애드픽을 통해 수익을 내봤는데요. 애드픽과 같은 여러 매체가 있지만, 텐핑과 애드픽이 괜찮은 아이템들이 많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드픽에서는 설치광고와 영상광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 설치광고(CPI)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이 조금씩 진행하면서 애드픽 최고 등급 다이아몬드까지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텐핑과 달리 애드픽은 등급이 높아질수록 수익이 크게 향상되는데요. 실버 5% ~ 다이아몬드 30%까지 수익율이 크게 상승합니다. 애드픽을 사용하신다면 꼭 등급을 높이는 작업을 우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급을 올리기 위해선 등업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는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조건이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 등급을 우선적으로 높이시기 바랍니다.



2016년 12월 8일 이후, 약 1개월동안 발생된 수익은 34만원입니다. 전환율이 생각보다 높지 않은데요. 여러모로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며 작업을 진행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평균 전환율은 27.9%네요. 광고를 5명이 봤다면 그중 1~2명은 전환이 된다는 뜻인데요. 어떤 광고 아이템이냐에 따라 전환율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아이템을 선택할 때 좋은 반응을 불어올만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드픽은 이렇게 디바이스까지 확인할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1개의 디바이스에서 전환이 일어나면 바로 수익이 발생되는데요. 어제밤 잠들기 전에 페이스북에 광고를 진행 후, 약 18,000원 가량의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었습니다.


저도 프리랜서 활동하면서 이세계에 들어온지 얼마 안되었지만, 알면 알수록 놀라운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공부를 해서 많은 수익을 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현재 인터넷마케팅에 관심 있다면 애드픽을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애드픽 가입 및 상위 랭커 수익 확인하기(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