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호호준입니다. 요즘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에서는 다양한 강좌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아이들와 엄마들이 함께 참여하며 다양한 학습을 듣고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학습들이 준비되어 있어, 자신이 원하는 강좌를 직접 선택하고 수강할 수 있고 강좌마다 조금씩 수강료는 다르지만 일반 문화시설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교육 받고자하는 학습을 배울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홈플러스 문화센터를 검색 후, 전화번호를 통해 강좌 및 수강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수강신청 전, 미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본인이 듣고자하는 강좌를 미리 계획해놓는 것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검색이 가능한데, <점포명> 혹은 <검색어>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 하단 링크를 통해 접속하여, 찾고자하는 문화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또,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각 점포별 <휴강안내>와 <특강> 등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문의사항도 이곳에서 문의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강신청 이후에도 홈페이지에서 수강정보와 쿠폰, 활동사항, 강좌 취소 등을 알아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에서는 문화센터를 이용하는 수강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기도 하는데, <정규강좌 할인쿠폰>이나 <쇼핑 쿠폰> 등을 얻을 수 있으니 꼭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홈플러스 문화센터 전화번호와 취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홈플러스가 있다면 올해부터 문화센터 강좌를 통해 보다 재미있고 활기찬 2019년을 맞이하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