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말라야 고객마케팅 사례


과거 영화 히말라야를 봤는데, 보기 전에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히말라야 마케팅 사례를 보고 빵- 터졌다. 그 이유는 영화 포스터에 나온 황정민의 얼굴 형태를 그대로 접어 자신의 얼굴에 가져다 놓은 상태에서 사진을 찍은 것이었는데, 얼마나 매칭이 잘되던지 나도 해보고 싶었다.


다만, 부끄러워 하지는 않았다. 정확히 히말라야 마케터가 이걸 의도했는지는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이것 때문에 영화 '히말라야' 홍보가 더욱 더 높아졌다는 것은 알 수 있다. SNS의 엄청난 파급력으로 그 홍보력은 상상 초월!


히말라야 마케팅 사례를 참고하여, 추후 홍보를 준비한다면 큰 도움이 될 듯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