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티스토리에 <데몬툴즈 구버전>에 관련된 자료를 등록한 적이 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규제 대상이라며 포스팅이 블라인드 처리 되었다. 프로그램 자체를 블로그에 올린 것이 문제가 된 것 같다. 데몬툴즈 구버전은 신버전과 달리 로그인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많이 쓰는 버전이다.


하지만, 데몬툴즈 회사측에서는 아무래도 로그인 기능과 광고 기능을 추가해, 수익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이런 규제가 발생한 게 아닐까 싶다. 아무쪼록 앞으로 프로그램에 관련된 포스팅은 가급적 적게 해야할 듯 싶다.


ps. 데몬툴즈 구버전은 네이버에 검색만해도 잘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