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8이 나올 때,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점차 많은 소비자들이 S8 구매를 고민하고 또 구입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할인마트에서 전시되어 있는 갤럭시 S8을 살펴보았는데, 가볍고 날렵한 이미지가 강하더라고요.


아이폰과 사뭇 다른 느낌에 왠지 끌렸습니다. 이번 삼성 갤럭시 S8는 5.8인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고, 적절한 측면 엣지스크린을 활용하여 디자인도 매우 훌륭합니다. 그동안 갤럭시를 기다려왔던 분들이라면 위시리스트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 깔끔한 디자인과 훌륭한 그립감

사실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많이 보는 것이 바로 디자인그립감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S8은 놀라운 그립감으로 한손으로도 편안하게 조작을 할 수 있는데요.


엣지스크린과 후면 부분이 곡면처리가 매우 잘되, 디자인과 그립 매칭이 매우 확실합니다.


> 5.8인치 디스플레이

5.8인지 제품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크기가 매우 깔끔합니다. 적절하게 엑지스크린을 도입했고, 스마트폰 액정이 꽉찬 5.8인치 디스플레이는 영화나 드라마 등을 보기 매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으로 자주 영화와 드라마, 인터넷 뉴스를 자주 보곤하는데 이번 S8은 놀랍게도 넓은 액정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여러모로 매력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삼성페이

사실 삼성페이를 잘 사용하지 않았지만, 몇 번 사용하다보니 여러모로 사용이 많아졌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대중교통을 포함해, 다양한 장소에서 손쉽게 결제하고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 매우 편리했는데요.


그동안 핸드폰 뒷 면에 카드를 항상 넣어가지고 다녔지만, 삼성페이를 사용하면서 굳이 지갑에서 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는 장점 아닌 장점 덕분에 실생활이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한번 써보신 분들은 앞으로 계속 사용할 지도 모릅니다. ^^;



최근 많은 통신사와 카드사에서 갤럭시 S8 할인 혜택과 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턱대고 일반 대리점에서 그냥 구입했다간 아무런 혜택을 받지 못하고 원금으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어떤 통신사를 결정하고, 어떤 제휴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 미리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통신사 가입과 제휴카드까지 잘 활용하면 실 구매가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데요.


각 통신사 홈페이지나 카드사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면, 제휴카드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갤럭시 S8+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댓글